요가강의계획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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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민돌이 조회 16회 작성일 2021-05-09 12:34:29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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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리요가] 기초요가 필수동작(구ver) / 요가 입문을 위한 25분 요가플로우 / 스트레칭, 전굴, 측굴, 역자세 /새로운 버전은 링크에 !

이 영상이 빠르다면 천천히 하는 최신 버전으로 가셔요!!! 링크 달아 놓습니다 :-)


나마스떼 오늘은 몸이 많이 굳은 분들은 위한 25분 요가입니다. 요가자세에는 수만가지가 있지만, 이전에 올린 기초요가 영상과 이 영상까지만 보시면 모든 동작들을 할 수 있는 준비가 이제 되신거에요 동작의 깊이는 하다보면 깊어지게 되있으니 나는 안돼!! 나는 못해!! 하지마시고 방향성만 잘 익혀주시면 됩니다.
수요일부터는 어려워도 쉬워도 같이 여러동작 해가면서 즐거운 요가합시다 하고싶으신 동작이나 플로우가 있다면 언제든 요청해주시구요.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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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동작은 내가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중단하셔야하고(호흡이 이어지지 않으면) , 억지로 눌러내거나 하시면 안돼요
앞으로 숙이는 자세들은 반동으로 눌러내려 하지 마시고, 쟁기자세같은 역자세는 목에 불편함이 많이 느껴진다면 내려오셔서 휴식하셔요.^^(생리중이신 분들은 역자세는 하지마시구요)



#기초요가 #초보요가 #초보자요가 #요가자세

시니어요가 ll 65세이상 시니어요가 (1회) #초급 / 집에서 하는 실버 요가 체조 우리엄마 아빠 구구팔팔 건강백세운동

(집에서 하는 요가)
주제: 65세 이상 허약 체질 어르신을 위한 요가 운동

목표: 몸과 마음의 건강 회복 , 삶의 질 향상 , 행복한 노후

효과: 신체의 혈액순환개선,혈압안정, 노인성 각종 질환 치유효과,치매우울증개선,근력향상,체지방분해,심신안정

주5회 꾸준히 하시길바랍니다.

PS: 절대 무리하게 따라하지 마세요
집중하고 즐겁게 운동하시길 바랍니다.
운동중 심한 통증이 있을 경우에는 동작을 멈추고 의사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.

요가운동은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만들어 드립니다.


-서서하는 시니어요가-



-밴드를 활용한 시니어요가-




@KARUNA YOGA카루나 요가

-나마스테-

#집에서 하는 요가 #집에서 하는 스트레칭

실버요가 1편 (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평생학습 온라인강의 / 우리도 이제 집에서 배운다!)

오늘은 라부희 강사님의 실버요가로 어르신들을 찾아왔습니다.
가벼운 몸풀기 홈요가로 집에서도 쉽게 몸을 풀어 보아용! ^^
오늘 하루도 유연한 하루 보내세요!

thanks to 미리캠버스, 멸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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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요가강의계획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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